시력이 않좋아 글씨크고,무겁지 않은것 골라 추천해주시는거로 샀는데 대 만족입니다
한영 ESV 성경에도 비슷한 후기가 있었지만 설마하고 구입을 했습니다. 기쁜 마음에 받아봤는데 너무 가독성이 안좋습니다. 뒷 페이지 비침 현상이 너무 심해서 읽기가 힘들 정도입니다. 아가페출판사 성경 다른 것도 가지고 있는데 이 성경이 가장 심합니다.
성경 자체의 문제도 문제지만 아가페출판사의 고객 대응이 너무 아쉬워서 글 남깁니다.
<고객센터의 불친절과 답답함.>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성경파트로 연결해서 비침현상 때문에 읽기 힘들것 같다고 이야기 하니 반품하려면 영업부와 이야기 해야 한다며 전화 돌려주다가
전화가 돌려지지 않아 영업부가 전화드리도록 하겠다고 해서 알았다고 전화 끊음.
잠시후 영업부 여자 직원분이 전화와서 이야기를 했더니 그건 단순변심이라 편도 반품비 내야 한다고 강조하길래
도서의 품질 문제를 이야기 했는데 단순 변심으로 처리할 수 밖에 없다는 이야기만 들음.
사진 찍어서 보내달라고 하길래 보내주었지만 받고는 감감 무소식. 심지어 폰 카메라는 촬영시 촛점을 잘 맞추고 주변과 어울리게 표현되므로
실제 가독성과는 차이가 있게 표현됨.
사진을 보냈는데 가타부타 답변을 해줘야 할 텐데 그냥 무소식이다.
은혜 받으려고 성경을 샀는데 열만 받고 더 혈기 부리면 나만 손해고 덕이 안될 것 같아 더이상의 항의는 안하고 있는 상태
보통 AS나 고객대응을 할 때 고객의 불편함을 우선 살펴야 하는 것이 기본 같은데 그런것 전혀 없다.
QT 주삶의 내용이 좋아 은혜받고 있어서 아가페출판사를 더 비판하기는 그렇지만 이번 건은 영 아닌 것 같다.
아가페출판사의 쉬운성경과 NTL 한영성경을 가지고 있어서 비교해 봤지만 비침 현상이 이 ESV 성경만큼 심하지는 않다.
출판사에 대한 좋은 인상을 가지고 일반서점이 아닌 홈페이지까지 들어와서 구입했는데 가독성 너무 떨어지는 품질과
직원들의 대응이 너무 실망스럽다.
아무튼 이 성경을 구입하려는 분들은 서점가서 꼭 보고 사시길 권장합니다. 상품페이지에만 나온 사진과는 많이 다릅니다.
관리자님, 글 지우지 마세요. 사진 보내라고 해서 보냈는데 답변 없는것도 너무 심합니다.
출근길에 읽을려고 샀는데, 40대인 제가 읽기에 글자 크기가 작고 줄 간격도 좁아 눈이 아프네요.
10, 20대가 읽어야 할 것 같습니다.
출근길에 읽기좋게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입니다.그러면서도 글자 크기가 작지않고 보기에 편합니다. (40대 중반)
교보문고에서 대형이 없어서
특대형구매했더니
글씨체가 너무 커서
이 글씨체에 익숙해지면
작은 글씨체 성경을 읽지 못할까봐
다시 구입했어요
대형도 글씨체가 큽니다
속지가 백지가 아니라
살짝 크림빛이 돌아서
읽기 편하고 좋아요
다이어리도 주시고
본문이 있는 쓰기노트 경험해보고 싶었는데
견본품 넣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에 꼭 들어요
저는 휴대폰으로 성경을 보다가 자꾸 방해도 되고 눈도 나빠져서 요번에 통독하려고 아가페 쉬운성경 구매했습니다. 글씨도 크다고 하고 의견이 좋아서 구매했는데, 글씨 비침이 너무 심해서 뒤페이지 글씨를 앞에서도 읽을 수 있을 정도예요. 앞뒤 글씨가 겹치는 부분에서는 글씨가 뭉개져 보입니다.아가페 NLT 성경이 있어서 비교해보니까 NLT는 종이도 하얀 편이고 읽기 방해될 정도로 비치지는
않더라구요. 밑에 글에 비슷한 의견 주신 분 있으시네요. 저만 느끼는 건 아닌 것 같아요. 성경은 한번 보고 말 책도 아니고 두고두고 볼 책이라 더 속상하네요. 일반 책이였으면 반품했겠지만, 그냥 보려고 합니다. 출판사에 의견 전달하고 싶어서 사이트에 가입하고 후기 남깁니다. 가독성 좋은 성경책 만들어주세요.
esv 영어 본문과 한글 개역개정이 함께 있는 성경이 이것 밖에 없어서 구입을 했습니다.
다른 후기는 넘어가고, 편집이 너무 엉망입니다. 특히 한글 띄어쓰기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아 여러 곳에서 읽기가 어려울 정도입니다.
마치 텍스트 파일을 긁어서 복사하여 그대로 옮긴 것 같습니다. 몇몇 곳에서는 의미가 심각하게 달라지기까지 합니다. 성경 통독 순서를 따라 읽다보니 이제 신명기를 읽는데 계속 그런 구절이 나타납니다. 특히 신명기에서 많은 것 같습니다. 아직 다 읽지 않아서 앞으로 얼마나 더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최소한의 편집, 검수, 확인 과정도 제대로 하지 않은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보통 일반 출판사에서 이 정도의 오류이면 책을 회수하거나 다시 만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직 이런 항의가 없었던 것인지, 있었는데 제대로 대처를 안한 것인지 모르겠네요.
만약 제가 구입한 온라인 서점(교보문고)에서 환불이 가능하면 환불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그러나 이미 시간이 조금 지나서 그건 불가능하겠네요.
많이 어렵고 힘든 상황 가운데 책을 출판하시는거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책도 아니고 성경이고, 또 한글은 띄어쓰기가 의미를 좌우할 때가 많은데 너무 아쉽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계속 '열린노트 성경'만을 썼습니다. 거기에서는 이런 오류가 거의 없었던 것 같은데 많이 아쉽네요.
이후에라도 이런 실수가 없도록 바로 잡아 주시길 꼭 부탁드립니다. 화도 났지만, 정말 많이 안타깝습니다.
읽다보니 많은 페이지에서 뒤 비침이 상당하여 불편합니다. 까만 책받침을 받히면 조금 나아서 그렇게 읽는 중입니다. 개선을 부탁 드립니다.
ESV 2016년 개정판이네요. 조판도 잘 되어 읽기 좋습니다.
2박스가 아직 안와서요 확인 가능할까요
2박스주문했는데 1박스만 온이유는요?
2.박스 주문했는데 1박스밖에 안온것은 왜죠?
제가 사는곳이 지방이라 무지퍼 단본 큰글성경이 없어서 인터넷주문했는데 배송도 엄청 빠르고 제본이랑 표지 이상없은 제품으로 잘 검수하고 보내주셔서 너무 기분좋아요
성경말씀 잘 읽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글씨는 중간 정도 입니다.
다음장 글씨가 좀 비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