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NKJV 한영해설성경 출판 건의드립니다!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2-02-17 11:06:37

조회 12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해외에서 NIV 못지않게 오히려 더 쓰일 때도 많은 버젼이 NKJV인데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없고 있는 것들도 다 품절이네요 ㅠㅠ 그나마 남은 것도 특대사이즈 성경 한가지입니다.


제 체감상, 그리고 외국인들에게 물어봤을 때 NKJV 35%, NIV 35%, NLT 20%, ESV 10% 정도 쓰이는 것 같습니다.


워낙 한국에는 NKJV가 없어서 일단 만들어지면 많이 판매될 것 같습니다.


다양한 종류로 만들어주시면 감사하겠지만 가장 대중적인 스타일은 파랑색상에 NKJV+개역개정판 한영해설성경/지퍼형/사이즈 중간 정도로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크기/옆쪽에 찾기 쉽게 창출레 이런 식으로 3개씩 홈/찬송가 없는 단본이 가장 수요가 많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해외에선 워낙 교회마다 찬송가 버젼이 다양해서요 ㅠㅠ 물론 합본을 원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긴 합니다.


그리고 영어해설성경 특성상 위와 같은 사이즈, 지퍼에 양 옆에 공책처럼 노트필기 기능까지 만들어주시면 영어단어, 표현 등등을 적으며 더 유용하게 사용되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지퍼형에 적당한 사이즈+노트필기는 해외 출국할 때도 많이 가지고 갈 듯 싶습니다.


꼭 참고해주시고 언제나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어린 시절부터 아가페 성경 정말 많이 보았는데 감사합니다 아가페 화이팅!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